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TMONEY WELFARE FOUNDATION

소통마당

티머니복지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소식

2018 제3차 시민 및 청소년(대학생 포함)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 공고
DATE 2018.08.07

스마트교통복지재단, 제3차 시민 및 청소년(대학생 포함) 아이디어 접수 공고

 

 

2018년 8월 1일,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이사장 김광식)은 대중교통 발전과 이용 시민의 편의를 증대시키기 위해 지난 1월, 4월 개최되었던 제1차, 제 2차 아이디어 공모전에 이어 제3차 시민 및 청소년(대학생 포함)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를 시작하였다.

 

서울 시민 및 청소년(대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이 지속 가능한 사업을 발굴하고, 시민들과 소통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구체적으로 ▲고령자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개선 방안 ▲장애인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개선 방안 ▲취약계층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개선 방안 ▲교통 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신기술 개발 아이디어 ▲대중교통 정보화 및 이용정보 제공 방안 ▲대중교통 발전 및 이용 활성화 관련 신기술 개발 아이디어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받는다.

 

심사 기준은 사업의 타당성, 공공성, 실현 가능성 등을 주 내용으로 하며, 우수 아이디어의 경우 추후 검토 및 심의를 통해 재단 사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하여 선정된 시민 및 청소년(대학생 포함)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각각 최우수상 수상자 상금 200만 원, 우수상 수상자 100만 원, 장려상 수상자 50만 원을 수여한다.

 

이번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며 아이디어 접수 방법은 공모제안서 접수 이메일(yongjin89@stwfoundation.or.kr)을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스마트교통복지재단 관계자는 “대중교통 발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교통약자 및 소외된 이웃 등을 위해 각층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소통하고 있다”며 “교통편의를 높이고 서울 교통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T MONEY WELFARE FOUNDATI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