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TMONEY WELFARE FOUNDATION

소통마당

티머니복지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소식

2019년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우리는 타타타"이벤트 실시
DATE 2019.07.18

티머니복지재단,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우리는 타타타 이벤트” 실시


티머니복지재단(이사장 정효성)이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우리는 타타타(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한 달 교통비 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머니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된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자동으로 응모되며, 신용카드/체크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후불카드 이용자도 티머니복지재단 홈페이지
(www.twfoundation.or.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재단은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 시민 중 추첨을 통해 6개월간 매달 1,000명을 선발하여 총 6,000명에게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비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분들중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티머니마일리지로, 후불카드 이용자는 5만원 충전된 선불교통카드(단, 카드구매비용 제외하여 지급 예정)를 드린다.

티머니복지재단 관계자는 "우리 재단은 대중교통의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대중교통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우리는 타타타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 MONEY WELFARE FOUNDATION
TOP